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간단하고 쉽게 적용할 수 있는 포장이사비용 계산 방법

by 행복한바지입니다하하 2021. 7. 17.

이 글에서는 어떻게 하면 포장이사비용을 계산하는지에 대해 다룰 것입니다. 포장이사비용은 계산 함에 있어 많은 복합적인 요소들이 작용합니다. 다양한 처리 산정의 기준을 가지고 이사비용을 계산하게 됩니다. 그렇다 보니 이사비용을 계산하는 부분에서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이 많습니다. 포장이사비용은 다음과 같은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1. 사다리 차 이용료

 

높은 층과 낮은 층에 따라서 사다리 차의 이용료가 다릅니다. 작업 층의 높이가 높을수록 사다리 길이가 길어지고, 길이가 길수록 더 높은 이용료가 발생합니다. 또한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더 높은 가격이 책정되니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평균적인 사다리차 대여 비용은 건당 30만 원이며, 최저 비용은 9만 원, 최고 비용은 45만 원입니다.

 

2. 이사에 동원되는 인력에 의한 인건비

 

포장이사를 하는 일은 결국 사람이 하는 일입니다. 따라서 인건비가 발생할 수밖에 없습니다. 인건비는 작업의 인원수와 성별에 따라 계산되며, 작업의 인원수가 많을수록 인건비는 올라간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인건비에 대한 내용을 자세하게 알아보시고 싶으시다면 온라인 가격비교 서비스를 사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3. 운송 차량비

 

포장이사의 운송 차량비는 전국 평균적으로 1톤 30만 원, 2.5톤 70만 원, 5톤 85만 원, 6톤 100만 원 선입니다.

 

4. 운송거리

 

운송거리 보통 20km~15km 내외에서 진행됩니다. 운송거리에 따른 비용은 업체별로 상이하므로 온라인 가격비교 서비스를 사용해보시는 것도 큰 도움이 됩니다.

 

5. 기타 옵션

 

또한 기타 옵션으로 입주청소나 커튼 및 블라인드 설치와 정수기 렌탈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6. 총 비용

 

결론적으로 포장이사비용을 계산하는 방법은 위의 1번부터 5번까지의 항목들을 다 더한 값이 되겠습니다.

 

 

 

 

 

 

 

댓글